![]() |
드라마 '리턴' 속 TV ‘리턴쇼’ 진행자로 첫 등장한 고현정의 모습이 공개됐다.
오는 17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리턴(return)’(극본 최경미, 연출 주동민, 제작 스토리웍스)은 도로 위 의문의 시신, 살인 용의자로 떠오른 4명의 상류층, TV 리턴 쇼 진행자 최자혜 변호사가 촉법소년 출신 독고영 형사와 함께 살인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 나가는 범죄 스릴러다.
고현정은 ‘리턴’에서 ‘상류층 희대의 살인 스캔들’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나서는, 고졸출신 흙수저 변호사이자 TV ‘리턴쇼’ 진행자인 최자혜로 분한다. 최자혜는 늦은 나이에 사법고시에 합격해 수석으로 사법연수원을 수료한 후 판사가 됐지만 알 수 없는 이유로 법복을 벗고 변호사로 나서는 인물. 우연히 TV ‘리턴쇼’ 진행자를 맡게 되면서 대한민국에서 영향력 있는 스타변호사가 된다.
이와 관련 고현정이 TV ‘리턴쇼’ 진행자로 나선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고현정은 그레이 컬러 정장 수트와 블랙의 블라우스, 깔끔하게 질끈 묶은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로
특히 큐카드를 든 채 초동 수사가 잘못돼 억울한 피고인을 만들어낸 수사에 대해 냉철한 분석을 내놓는 장면에서는 한 호흡 한 호흡, 숨 쉬는 포인트까지 고려하는 디테일한 연기로 현장을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리턴’은 ‘이판사판’ 후속으로 오는 1월 17일 첫 방송된다.
trdk0114@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