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시윤, 데프콘, 김준호. 사진l데프콘 인스타그램 |
가수 데프콘이 김준호, 윤시윤과 함께한 KBS2 ‘해피선데이 - 1박 2일 시즌3’ 뒤풀이 현장을 공개했다.
데프콘은 1일 자신의 SNS에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그는 “1박2일 쿠바팀 서울 도착하자마자 한국 음식 너무 땡겨서 다 함께 저녁을 먹고 헤어졌던 기억이”라며 운을 띄웠다. 이어 “늘 감사하고 또 감사한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대박 터지셔요! 저희도 올 한해 열심히 뛰어다니며 보답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또 그는 “이제 10주년 특집이 시작됩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려요. 다시 한번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메시지로 당부의 메시지도 전했다.
사진 속 세 사람은 술잔을 모아 건배하고 있다. 데프콘과 김준호, 윤시윤은 미소 짓거나 장난스러운 표정을 지어 보이며 편안한 사이임을 드러냈다.
한편, '1박 2일'은 최근 10주년 특집을 맞아 쿠바와 카자흐스탄을 다녀왔다. '1박2일'은 전국 방방곡곡을 알리는데 주력해왔지만 중국 하얼빈 특집에 이어 이번에 10주년 특집으로 멤버들이 나눠 쿠바와 카자흐스탄에서 현지
KBS2 ‘해피선데이 - 1박 2일 시즌3’은 전국을 여행하며 벌어지는 갖가지 에피소드를 다룬 예능 프로그램이다. 김준호와 차태현, 데프콘, 김종민, 정준영, 윤시윤이 출연해 활약한다. ‘1박 2일’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한다.
410y@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