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나래 ‘동상이몽2’ 출격 사진=JDB엔터테인먼트 |
박나래는 2일 오후 방송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게스트로 참여해 달콤한 신혼 생활을 보내는 세 커플 사이에서 화려한 입담을 자랑할 예정이다.
‘동상이몽2’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박나래는 톡톡 튀는 그녀만의 매력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유쾌함을 더해왔던 바. 이에 그가 선사할 폭소 바이러스와 감각적인 예능감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날 촬영장에서 박나래는 MC 김구라, 서장훈과 환상적인 호흡으로 상상 이상의 웃음 시너지를 발휘, 프로그램의 재미를 배가시켰다고. 또한 스튜디오를 발칵 흔들 정도로 거침없는 입담을 뽐내 좌중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녹화를 마친 박나래는 “동상이몽 애청자로서 그분들을 만나서 마치 TV를 보는 듯한 느낌으로 촬영을 했다”며 “김구라 선배와 장훈 오빠의 중년 부부 같은 차진 케미에 빵빵 터졌다”고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했다.
이어 “장신영 씨, 이지애 씨, 추자연 씨 부부를 보
박나래는 MBC ‘나 혼자 산다’, MBC every1 ‘비디오 스타’, tvN ‘코미디 빅 리그’, On Style ‘겟잇뷰티 2017’ 등 예능부터 뷰티 MC까지 섭렵하며 명실상부 예능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