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신수지 사진=SK-II 제공 |
신수지 소속사 ㈜야마는 “신수지가 최근 글로벌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SK-II의 바이럴부문 광고모델로 선정돼 다수의 셀럽 등을 포함한 브랜드 앰버서더들과 함께 8월 17일부터 ‘피테라한병캠페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홍보에 나선다”고 밝혔다.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으로 은퇴 후 프로볼링 선수와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신수지는 SK-II 뮤즈로서 그동안 스포츠와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쌓아온 자신만의 뷰티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할 예정이다.
브랜드 측은 “신수지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와 깨끗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 여성적인 아름다움과 건강한 에너지가 SK-II의 아이덴티티와 잘 맞아떨어져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SK-II 모델로 선정된 소감에 대해 신수지는 “평소 너무 좋아했던 화장품 브랜드인 SK-II의 모델로 발탁돼 영광스럽다. SK-II가 추구하는 여성상을 대변하고 여성 소비자들과 진실한 소통을 이어나가며 ‘맑고 투명한 피부의 삶의 기적’에 대한 SK-II의 가치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수지는 지난 4월 2017 대한민국 비전 리더 대상 시상식에서 스포테이너 부문 수상자로 선정돼 화제를 모았으며 최근 종합편성채널 MBN ‘엄지의 제왕’, 네이버TV 예능 ‘양장원, 신수지의 쉿크릿’에 출연해 시청
현재 한국다문화재단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신수지는 한국-베트남 양국간 문화 및 기업교류와 봉사활동을 촉진하는 민간외교활동을 선보이며 양국 우호협력 관계증진에도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