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가수 디미너(DMEANOR)가 참여한 KBS 드라마스페셜 '우리가 계절이라면' OST가 발매된다.
완성도 있는 연출과 스토리를 통해 ‘웰메이드 드라마’로 평가받고 있는 ‘KBS 드라마 스페셜’의 올해 첫 작품 ‘우리가 계절이라면’의 OST ‘디미너’-‘The Moment’는 1일 정오 공개됐다.
‘KBS 드라마 스페셜’ OST에 참여한 디미너는 미국 유명 알앤비아티스트 로이드의 ‘Tru’ 커버영상으로 국내외 팬들로부터 찬사를 받은 가수다. 최근 엠넷 ‘쇼미더머니6’를 통해 우수한 성적을 거둔 래퍼 한해와 같은 크루로 활동하고 있다. 지난 7월에는 브라운아이드소울 나얼의 앨범 커버참여를 비롯해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한 파격적인 첫 싱글 ‘Don’t Hold Me’를 발매했다.
'The Moment' 는 거미의 'You Are My Everything', 김보경의 '혼자라고 생각 말기' 등의 OST로 사랑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한 음악감독 개미(강동윤)가 작곡했으며, 사랑하는 사람과의 순간 순간을 떠울리며 써 내려간 서정적인 영문 가사를 '디미너'가 감미로운 목소리로 해석했다.
‘우리가 계절이라면’의 음악감독 개미(강동윤)는 “우연히 유투브를 통해 디미너의 커버음악을 듣게 됐고, 꼭 캐스팅 해야겠다고 생각했다”며 “청춘 남녀들이 성장하며 그리는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표현하기에 부족함 없는 감성과 부드러운 보이스로 음악을
‘우리가 계절이라면’은 연기돌인 B1A4의 리더 진영의 캐스팅 소식으로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최강 배달꾼’에서 안정적인 연기력과 통통 튀는 매력을 살리고 있는 최수빈, ‘학교 2017’의 당찬 신예 장동윤이 주연을 맡았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