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싱글와이프' 한수민-박명수.제공lSBS |
'싱글와이프' 한수민의 빅뱅 태양 앓이에 박명수가 폭풍 질투했다.
지난 9일 오후 방송된 SBS '싱글와이프'에서는 박명수 아내 한수민이 친구와 방콕으로 우정 여행을 떠나 즐기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한수민과 친구는 방콕 게스트하우스에 도착해, 본격적인 여흥을 즐겼다. 게스트하우스 1층에서는 이미 각국에서 온 젊은이들이 한잔 술로 분위기를 돋우고 있었고, 한수미노가 친구도 자연스레 합석했다. 한수민은 캐나다에서 온 친구에게 "아는 K팝 스타가 있냐"고 물었고, 이 친구는 "빅뱅"이라고 대답했다.
한수민은 "지드래곤?"이라고 물었고, 외국인 친구는 "태양이 좋다"고 답했다. 이를 들은 한수민은 "나도 태양 좋아한다. 태양 내거야"라며 태양을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스튜디오에서 한수민의 영상을 지켜보던 김창렬은 박명수에게 "형수가 태양 좋아하는거 알고 있었나?"라고 물었다. 박명수는 "난 태양 싫어한다. 지드래곤 좋아한다"고 질투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
그동안 배낭 여행을 가보지 못했다며 설렘을 드러냈던 한수민은 이날 방콕 여행에서 만난 외국인 친구들에게 한국의 술 '소맥'을 전파하며 일탈 여행을 즐겼다.
한수민-박명수 부부가 출연하는 '싱글와이프'는 SBS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estree@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