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GH엔터테인먼트 |
지난 27일부터 GH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 멤버 별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데뷔 소식을 알린 신인 걸그룹 애플비(APPLE.B)가 오늘(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앨범 ‘우쭈쭈’를 발매한다.
애플비의 첫 번째 타이틀곡 ‘우쭈쭈’는 멤버들의 풋풋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댄스곡으로, 좋아하는 이성을 향한 깜찍하고 당돌한 고백이 담긴 가사가 애플비의 목소리와 만나 솔직하고 당당한 소녀들의 마음을 잘 드러내고 있다.
특히, 곡의 도입부부터 경쾌한 드럼 비트와 신나는 색소폰 리프가 돋보이는 이 곡은 리드미컬한 사운드가 귀를 사로 잡을 뿐만 아니라, 후렴구에 등장하는 ‘우쭈쭈’라는 중독성 강한 가사와 함께 포인트 안무가 눈을 사로 잡으며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극대화 시키고 있다.
또한, 이번 타이틀 곡 '우쭈쭈'는 소유X정기고, 백지영, 벤, 지아 등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히트제조기 박정욱 작곡가와 드라마 '운빨로맨스', '프로듀사'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한 김준일 작곡가, 파이어뱃이 만나 곡의 완성도를 높인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애플비는 오늘(1일) 오후 6시 30분 SBS MTV ‘더쇼’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우쭈쭈’ 데뷔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으로 눈길을 끌고 있으며, 첫 무대를 앞두고 있는 만큼 애플비만의 상큼한 에너지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소속사 GH 엔터테인먼트 측은 “애플비가 오늘 데뷔 앨범을 발매한다. 멤버 별 개인 티저 영상 공개부터 기다려주신 많은 팬 분들께 감사 드리며, 언제나 열
한편, 애플비는 오늘(1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앨범 ‘우쭈쭈’를 발매할 예정이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