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서진. 사진l tvN 예고영상 캡처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권성미 인턴기자]
‘삼시세끼 바다목장’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이서진에게 독설 날릴 게스트에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28일 방송된 tvN 예능 ‘알쓸신잡’이 끝난 후 ‘삼시세끼’ 바다목장편의 예고편이 드디어 공개되며 많은 이들을 설레게 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선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인 배우 이서진, 윤균상이 지난 1일 결혼을 올린 새신랑 에릭을 축하하는가 하면 득량도로 떠난 이들의 모습이 함께 공개됐다.
바다목장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이들은 할머니가 된 염소 잭슨의 가족들을 키우게 된다.
특히 예고편 후반부엔 여자 게스트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아담한 체구가 눈길을 끈 여성 게스트를 보고 이서진은 “너 왜 왔어?”라고 친근하게 물었고 여성 게스트는 졸고 있는 이서진에게 “일 좀 해요. 분당 계산해야 하는 거 아닌가, (내) 출연료”라고 거침없는 독설을 가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드라마 ‘이산’과 ‘늑대’에서 이서진, 에릭과 호흡을 맞춘 바 있는 배우 한
상큼한 여자 게스트와 더욱더 다양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삼시세끼 바다목장’편이 많은 시청자들의 무더운 여름을 달래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tvN 예능 ‘삼시세끼 바다목장편’은 오는 8월 4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smk9241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