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김지민 개그콘서트 복귀 |
앞서 김지민은 ‘개그콘서트’에 복귀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KBS2 ‘개그콘서트’(이하 ‘개콘’) 제작진 측은 “오는 30일 방송될 ‘봉숭아학당’에서 김지민이 첫선을 보일 것이다”라고 밝혔다.
2년 6개월만에 ‘개콘’ 복귀를 선언한 김지민은 원조 미녀 개그우먼으로 미모도 개그로 승화시키는 반전 개그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특히 김지민은 ‘뿜 엔터테인먼트’에서 연예인병에 걸린 톱배우 캐릭터로 ‘느낌 아니까~’, ‘잠깐만 사장님, 나 ~하는 거 몰라요?’ 등 다양한 유행어를 탄생시켰다. 또한 ‘쉰 밀회’에서는 김대희와 찰떡 같은 호흡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폭소케 만든 바 있다.
이에 ‘봉숭아학당’에 복귀한 김지민이 선보일 캐릭터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김지민의 복귀 캐릭터는 치명적인 ‘싼므파탈’의 소유자 ‘싼티나’. ‘싼티나’는 품격 있는 여자를 꿈꾸지만, 실상은 ‘싼티’가 좔좔 흐르는 찰진 입
지난 26일 진행된 공개 녹화에서 김지민이 등장하자 방청객에서는 반가움의 함성이 폭발했다. 김지민은 귀부인을 연상케 하는 블링블링 의상과 나긋나긋한 말투로 이목을 끌었다. 하지만 이내 김지민은 특유의 철면피 말투로 “기분 탓이에요~”라고 응대해 방청객들을 포복절도케 했다는 전언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