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주영이 '독전'(가제)에 전격 캐스팅 됐다.
'독전'(가제)은 한시도 긴장을 놓을 수 없는 밀도 높은 스토리를 바탕으로 스타일리쉬 한 범죄 액션 영화의 탄생을 알릴 작품으로 일찍부터 국내 영화계에서 주목 받고 있었다. 대한민국 최대 마약조직의 정체불명 보스 ‘이선생’을 잡기 위해 형사 ‘원호’가 ‘이선생’ 조직의 멤버 ‘락’과 손을 잡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이 작품에 배우 이주영이 대한민국 대세 배우들인 조진웅 류준열 김주혁 김성령 박해준 배우 등과 함께 크레딧을 올리게 되었다.
이주영은 극 중 김동영 배우와 함께 농아남매로 등장, ‘락’역할을 맡은 배우 류준열과 호흡하며 극을 끌어가는 주요 인물로 파격적인 비주얼과 연기로 좌중을 압도할 준비를 마쳤다. 이주영 배우가 맡은 캐릭터는 그 어떤 영화에서도 보기 어려웠던 독창적인 인물이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연기와 액션 연기를 동시에 펼치며 작품의 긴장감을 한 껏 고조시키며 사건의 중심에 있어 그 존재감을
이주영은 “시나리오를 받자마자 숨쉴 틈 없이 읽었다. 이번 작품에서 맡은 캐릭터 역시 배우로써 너무나 욕심나는 인물이었다. 캐릭터의 매력을 최대한 잘 살릴 수 있도록 요즘 많이 공부 중이다. 그리고 기라성 같은 배우분들과 함께 연기 할 수 있어 너무 설레고 떨린다”며 특별한 소감을 전했다.
kiki2022@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