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지선, 포털사이트 질문과 답변 내용. 사진l tvN 방송화면 캡처, 온라인커뮤니티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권성미 인턴기자]
개그우먼 박지선이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뇌섹녀다운 매력을 뽐낸 가운데, 박지선 만큼이나 센스 있는 가족들이 주목받고 있다.
앞서 한 네티즌은 포털 사이트에 “박지선 진짜 여자 맞아요?”라는 엉뚱한 질문을 올렸는데 이에 대해 박지선 아버지가 직접 답을 달아 화제가 된 것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007년 네이버 지식인에는 “박지선 진짜 여자예요? 다들 여자라는데 저는 남자 같아요! 제발 알려주세요”라는 질문이 올라왔다. 이 질문이 게재된 지 약 1년여 후 박지선 아버지는 답변을 달았다. 박지선 아버지는 박지선의 탄생부터 개그우먼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자세히 적었다. 글 처음에는 자신이 박지선의 아버지인 사실을 밝히질 않았다.
그러면서 글의 마지막 부분에 “박지선은 속이 깊고 겸손하고 남을 많이 배려할 줄 아는 사람이기 때문이다”라면서 “내 딸 박지선의 건강과 무궁한 발전이 함께 하길 바란다”라며 '내 딸'이라고 언급해 박지선 아버지임을 짐작하게 했다.
박지선 아버지가 지식인에 답변을 단 것은 온라인에서 두고두고 회자되고 있다. 딸을 자랑스럽게 여기는 아버지의 마음이 고스
한편, 박지선은 23일 방송된 tvN ‘뇌섹시대0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공부비법에 대해 “부모님이 따로 ‘공부하라’라고 말하지 않았던 게 크다”고 말해, 아버지의 딸에 대한 신뢰가 다시 한번 드러났다.
smk9241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