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X푸마 협업 영상. 사진|영상 캡처 |
방탄소년단(BTS)이 푸마와 협업한 스니커즈 제작기를 영상으로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스니커즈 제작에 참여, 제작 과정을 영상으로 담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잔잔한 독백과 함께, 감각적인 로고와 슈즈박스 내지를 직접 디자인 하며 방탄만의 아티스트 감성을 가득 담아냈다.
영상에서 방탄소년단은 “우리의 작은 정성이 너희를 웃게 할 수 있으면 좋겠어”라고 말한다. 팬클럽 아미를 비롯한 팬들에게 보내는 마음의 인사다. 이번 푸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팬을 향한 ‘마음’을 영상에서 여실히 드러낸 것. 단순히 예쁜 신발을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한 땀 한 땀 정성을 담아 제작하는 장면으로 감동을 전한다.
영상에 공개된 방탄소년단과 푸마의 협업 ‘푸마XBTS 코트스타(PUMA X BTS COURT STAR)’는 패턴 로고와 컬래버레이션 로고 패턴 내지 등 팬을 향한 방탄소년단의 마음이 신발 곳곳에 담겨 있다. 또한 멋스러운 화이트 컬러로, 올해 화이트 스니커즈 트렌드에도 딱
영상 공개를 기념해 21일부터 8월 13일까지 ‘푸마XBTS 코트스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방탄소년단 팬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이 제공된다. 응모권에 적혀있는 코드를 ‘푸마 X BTS’ 이벤트 페이지o.kr)에 접속해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sje@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