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원명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2 캐스팅 사진=킹콩 by 스타쉽 |
21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신예 최원명이 웹드라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2에서 남자 주인공 ‘남사랑’ 역으로 출연한다. 첫 주연 작품인 만큼,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최원명은 극중 역사학과에 재학 중인 평범한 대학생 ‘남사랑’역을 맡았다. 남사랑은 여우정(강민아 분), 양승호(김재흥 분)와 학교친구이며, 훈훈한 비주얼에 시크하면서도 다정다감한 ‘츤데레’ 매력을 가진 인물. 남사랑은 여사친 여우정을 오랫동안 짝사랑하고 있으며, 후배 안은정(김리은 분)의 사랑을 받아 흥미로운 삼각구도를 이룰 예정이다.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2는 20대 초반, 서툴기 때문에 솔직하지 못하고, 서툴기 때문에 솔직했던 연애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앞서 시즌1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은 공감 가는 스토리와 감각적인 연출로 제작사 와이낫 미디어 자체 SNS 채널에서 총 800만 조회수를 자랑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최원명은 다방면에서 활동한 다재다능한 신예배우로 JTBC ‘크라임씬2’에서는 꽃미남 탐정 보조로 등장, 훈훈한 외모와 남다른 피지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그는 MBC ‘위대한 조강지처’와 SBS ‘마녀의 성’을 통해 철벽남과 사랑스러운 연하남 사
한편,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2는 네이버TV와 콬TV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볼 수 있으며, 8월 18일 첫 공개된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