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정용화 사진=‘인생술집’ 제공 |
씨엔블루의 멤버 정용화와 배우 윤박이 지난 20일, 목 밤 10시 50분에 방송하는 tvN '인생술집'에 출연, 그들의 솔직하고 밝은 모습을 뽐냈다.
tvN '인생술집'은 서로 친분이 있는 연예인들을 초청, 그들이 평소 보여주는 인간적인 모습을 조명해 매회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이미 친분이 잘 알려진 게스트를 초청하는 데서 한 걸음 더 나아가,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연예인들 사이의 의외의 친분 역시 다룸으로써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는 평이다.
이날 '인생술집'을 방문한 정용화와 윤박 역시 의외의 친분을 공개했다. 가수 정용화와 배우 윤박이 어떻게 친해졌을지, 접점이 무엇이었을지 공개했다. 절친한 친구 못지 않은 케미를 보여줄 정용화와 윤박은 함께 드라마를 촬영하던 당시의 추억을 즐겁게 이야기하며 서로에 대한 우정을 과시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정용화가 곡을 짓기 위해 '이별 수집가'가 된 사연이 공개되었다. 정용화는 "1년에 27곡을 쓴 적이 있다. 서로 다른 사랑 이야기를 상상만으로는 쓸 수 없어서 다른 사람들의 이별 사연에서 많은
한편, tvN '인생술집'은 MC 신동엽, 김준현, 김희철, 유라와 그룹 '신현희와 김루트'의 김루트가 아르바이트생으로 함께하며 젊고 밝은 에너지를 더하고 있다. 업그레이드 된 진솔한 토크로 보다 폭 넓은 세대의 시청층이 공감하고 즐겨보는 프로그램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