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세호(위)가 패러뒤한 워너원 강다니엘 맥주광고. 이국주가 댓글로 혼냈다. 사진l 조세호 인스타그램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권성미 인턴기자]
개그맨 조세호가 그룹 워너원의 강다니엘 광고 장면을 패러디했다가 이국주에게 한소리 들었다.
조세호는 지난 16일 자신의 SNS에 “같은 맥주 조금 다른느낌~ㅋㅋㅋㅋㅋ같은 파랑~ㅋ 맥주는 똑같이 맛있어졌는데~탄산도 강해지고~ 근데 약간의 다른느낌ㅋㅋㅋㅋ #조세호#강다니엘#엑스트라콜드#하이트#일요일저녁#더시원함#더맛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세호는 맥주 광고 속에 나오는 '프듀2' 보이그룹 워너원 강다니엘을 패러디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조세호는 강다니엘을 따라하기 위해 파란색 티셔츠까지 착용한 채 살짝 감은 눈으로 보는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한편, 조세호 SNS 게시물을 보고 개그우먼 이국주가 재치 있는 댓글을 달아 폭소를 자아냈다. 그는 조세호의 패러디 사진을 보고 “이런거 하면 혼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패러디 너무 웃겨요”, “오빠 귀여워요”, “이국주한테 진지하게 혼나네”, “둘이 맥주 광고 들어오면 웃기겠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남기며 즐거워하고 있다.
smk9241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