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진영♥강해인. 사진l 장진영 인스타그램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권성미 인턴기자]
‘언니들의 슬램덩크2’에 출연한 보컬 트레이너 장진영이 예비신부 강해인과의 웨딩화보를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5월 종영한 KBS2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2’에서 보컬 선생님으로 활약한 그룹 블랙비트 출신 보컬 트레이너 장진영이 웨딩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1일 장진영은 자신의 SNS에 “#웨딩촬영2#신부가아니라천사#너무이쁘다#무이스튜디오#muistudio#멋지게찍어주심#감사합니다#헤어#메이크업#제니하우스#jennyhouse#화주쌤#신재쌤#원장님#와서힘이되어준#꽃별이와은지친구들#사랑하는내친구들과#atop식구들#지인분들#모두너무너무#감사합니다#”라는 다소 긴 글과 함께 여섯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은 예비신부인 배우 강해인과 찍은 웨딩화보들이다. 사진으로만 봐도 천생연분인 듯 잘 어울리는 두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산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헐 진영쌤...행복하셔야해요”, “너무 행복해보이네요”, “언슬에서 결
한편, 장진영은 SM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컬 트레이너로 활약 중이며, 두 사람은 10년 열애 끝 오는 10월 21일 서울 강남의 한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smk9241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