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월화극 '쌈, 마이웨이'가 콘텐츠영향력지수 1위에 올랐다.
10일 CJ E&M에 따르면 '쌈, 마이웨이'는 6월 5째주(6월 26일 ~ 7월 2일) 콘텐츠영향력지수(CPI) 순위에서 279.8점을 얻어 전체 1위를 차지했다.
'쌈, 마이 웨이'에 이어 Mnet '쇼미더머니6'가 새로 진입해 2위에 올랐고, tvN '신서유기4'와
CPI는 CJ E&M과 닐슨 코리아가 공동 개발한 '소비자 행동 기반 콘텐츠 영향력 측정 모델'로써 프로그램에 대한 소비자의 주목, 관심, 지지가 모두 반영된 콘텐츠 영향력 지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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