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코. 제공|딩고 |
지코가 딩고에서 제작하는 단독 리얼리티 ‘핵 지코(HACK ZICO)’를 통해 집을 최초 공개하는 것은 물론이고 크러쉬, 딘, 페노메코로 구성된 팬시차일드 모임까지 일상을 대공개한다.
오는 12일 솔로 앨범으로 컴백하는 지코가 ‘오프더레코드, 수지’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딩고(Dingo)와 손 잡고 진행하는 단독 리얼리티 ‘핵 지코’가 10일(오늘) 베일을 벗는다.
지코의 날 것 그대로의 일상과 솔직한 진심을 엿볼 수 있는 단독 리얼리티 ‘핵 지코(HACK ZICO)’의 1화가 이날 오후 7시, 딩고뮤직의 페이스북 및 유튜브 등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1화는 지코가 제작진과 진행한 사전 미팅에서 자신의 일상과 평소 모습에 대해 이야기하는 내용이 담긴 프롤로그 느낌의 영상으로, 앞으로 리얼리티를 통해 지코의 집 공개부터 친구와의 모임, 자는 모습 등 꾸밈 없는 일상들을 낱낱이 보여줄 것을 예고한다.
특히, 동료 뮤지션인 크러쉬와 딘, 페노메코 등으로 구성된 크루 팬시차일드의 멤버들과 어울리는 모습 및 재미 있는 에피소드들도 아낌 없이 공개할 것을 암시해 팬들의 환호성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또한, 지코는 "사람들이 지코에 대해서는 많이 알지만 인간 우지호는 잘 모르는 것 같아, ‘핵 지코’를 통해 다양한 측면에서 우지호를 체험하고 탐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리얼리티에 임하는 포부를 밝혀 더욱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핵 지코’는 지코의 휴대폰을 해킹하여 그의 개인적인 일상을 관찰한다는 새로운 콘셉트의 5부작 리얼리티로, 국내 음악의 트렌드를 이끄는 동시에 글로벌 뮤지션으로서 도약 중인 ‘핫 아이콘’ 지코의 화려한 삶 뒤에 감춰져 있던 인간 우지호의 인간적인 매력을 조명할 예정이다.
한편, 메이크어스의 딩고는 2,70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월 평균 조회수 3.9억 건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모바일 세대를 위한 미디어로, 톱스타 수지의 일상을 담은 ‘오프더레코드, 수지’, 문재인대통령, 아이유, 아이콘 바비, 구구단 세정, 선미 등이 참여한 ‘수고했어 오늘도’, '세로라이브', '이슬라이브' 등 자체 제작하는 신선한 장르의
한편, 딩고가 제작하는 지코의 단독 리얼리티 ‘핵 지코’는 매주 월, 목요일 오후 7시, 딩고뮤직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 공식 채널들을 통해 공개된다.
sje@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