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가수 린(LYn)이 미니 앨범을 발매한다.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대한민국 대표 여성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한 린은 지난 4일 소속사 COMPANY 919 공식 SNS를 통해 5곡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오는 14일 미니 앨범 ‘Joue avec moi’ 발매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Joue avec moi’라는 앨범명과 함께 첫 번째 트랙 ‘Love, Liquor, You’를 시작으로 챈슬러가 피처링에 참여한 타이틀곡 ‘On&On’을 비롯해 ‘별과 별 사이’, ‘i i’, ‘Vegas’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Joue avec moi'는 프랑스어로 ‘나랑 놀자’라는 의미로 린의 기존의 앨범들과는 다르게 여러 장르의 곡들을 수록해 린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으로, 린이 전곡 작사를 참여한 데 이어 대부분의 곡들을 작곡해 그녀만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타이틀곡 ‘On&On’은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함께 소울풀한 느낌이 돋보이는 린의 보컬이 인상적이며, R&B 싱어송라이터 챈슬러가 피처링에 참여해 곡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한데 이어 히트 작곡가 이종훈, 이채규 작곡가가 타이틀곡을 비롯한 앨범 전곡 프로듀싱에 참
이에 소속사 COMPANY 919 측은 "린이 오는 14일 미니 앨범을 발매한다. 린이 앨범 전곡에 작사를 참여한데 이어 대부분의 곡의 작곡에도 참여해 린만의 감성이 담긴 앨범을 만들고자 노력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