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미이라’ 포스터 사진= ‘미이라’ 포스터 사진 캡처 |
영화 ‘미이라’는 지난 8일 얼티메이트 편, 9일에는 다크 유니버스 편을 공개한 데 이어 10일 미스터리 편까지 각기 다른 내용과 비주얼을 담은 3종 60초 예고편을 연속 공개하며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미이라’는 수천 년 동안 잠들어 있던 절대적 존재, 미이라 아마네트(소피아 부텔라 분)를 깨워 의문의 추락 사고를 당하고, 죽음에서 부활한 닉(톰 크루즈 분)이 전세계를 파괴하려는 그녀에 맞서 사투를 벌이는 다크 액션 블록버스터 작품이다.
이는 기존 ‘미이라’ 시리즈와 다른 리부트 작품으로 다크 유니버스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초대형 프로젝트로 톰 크루즈 그리고 미이라의 불가항력적인 대결에 맞서야 하는 미스터리한 상황을 그린다.
먼저 첫 예고편인 얼티메이트 편은 강력한 힘을 지닌 미이라의 위용을 확인할 수 있는 스펙터클 액션이 펼쳐진다. 또한 전세계를 파괴하려는 아마네트에 맞서 닉 모튼이 벌이는 처절한 사투가 고스란히 드러나 극한의 액션을 예고했다.
또한 두번 째 예고편인 다크 유니버스 편은 ‘미이라’가 속해있는 다크 유니버스 세계관에 대한 단서를 확인할 수 있다. 이어 미이라를 쫓아 왔던 비밀단체 프로디지움과 미이라 아마네트를 닮아가는 듯한 닉의 충격적 비주얼이 드러나며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마지막으로 오늘 최초 공개한 3종 6
한편 ‘미이라’는 오는 6월 8일 개봉 예정이다.
이소영 객원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