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범수 슈퍼맨이돌아왔다 하차 사진=DB |
8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이범수와 이소을, 이다을 가족이 본 프로그램을 졸업하게 됐다. 배우로 활약 중인 아빠 이범수가 제작하는 영화 ‘자전차 왕 엄복동’이 올 4월부터 크랭크인 하면서 영화에 매진하기 위해 ‘슈퍼맨이 돌아왔다’와 아쉬운 작별을 고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은 앞으로도 소다 가족을 애정으로 지켜보고 응원하겠습니다”고 덧붙였다.
이범수와 소을, 다을 남매는 작년 2월 합류해 다양한 일상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안겼다. 이들의 마지막 이야기는 오는 14일 방송된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 동안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이범수-이소을, 이다을 가족이 본 프로그램을 졸업하게 되었습니다. 배우로 활약중인 아빠 이범수씨가 제작하는 영화 ‘자전차 왕 엄복동’이 올 4월부터 크랭크인 하면서 영화에 매진하기 위해 저희 ‘슈퍼맨이 돌아왔다’와 아쉬운 작별을 고하게 되었습니다.
1년 여의 시간 동안 똑소리나는 장녀 소을이와, 꼬마 상남자(?)다을이 남매의 성장을 함께할 수 있어서 행복했고 졸업에 아쉬움이 큽니다.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의 모습뿐
저희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은 앞으로도 소다 가족을 애정으로 지켜보고 응원하겠습니다.
이범수 가족의 마지막 방송은 5월 14일 예정입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