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데쉬 사진=KMG 제공 |
데쉬는 5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업다운(Up Down)’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신곡 ‘업다운’은 데쉬 특유의 차분한 보이스와 트렌디한 R&B 감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강한 비트와 귀를 사로잡는 신스 사운드가 곡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주고 있다.
남녀가 사랑하는 모습을 아름답게 비유한 가사와 세련된 멜로디가 인상적인 이 노래는 프로듀싱팀 Pray4(Microdot, Stoner Tunes)와 데쉬가 함께 작업해 완성시켰다.
소속사 측은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이번 싱글은 데쉬의 보컬뿐만 아니라 힙합적 요소도 많이 찾아볼 수 있다”며 “데쉬만의 감성과 음악으로 대중에게 더욱 주목받을 것”이라고 신곡 ‘업다운’을 설명했다.
체코 프라하의 역사적 건물들과 한 폭의 그림처럼 느껴질 만큼 아름다운 거리의 풍경을 담은 뮤직비디오 또한 대중의 시선을 강하게 사로잡을 전망이다.
동양적이면서도 이국적인 비주얼을 지닌 슬로베니아 출신 모델 킴 누엔반이 이번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우정출연해 데쉬와 과감하고 섹시한 러브신을 선보였다.
지난 2월 첫 번째 싱글 ‘아이 씨 유(I See U)(Feat. 마이크로닷)’를 발표하며 가수로 정식 데뷔한 데쉬는
한편 데쉬의 새 디지털 싱글 ‘업다운’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5일 자정 베일을 벗는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