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일 컴백하는 트와이스의 `시그널` 티저. 제공|JYP엔터테인먼트 |
트와이스가 오는 15일 미니 4집 앨범 '시그널(SIGNAL)'과 동명 타이틀곡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1일 미니 4집 티저 공개로 복귀 시동을 건 가운데 상큼한 스쿨룩 콘셉트가 화제다. 트와이스가 5연타석 인기 홈런을 치며 가요계 '메이퀸'에 오를지 주목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이같은 사실을 알리는 트와이스의 새 앨범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트와이스의 미니 4집 앨범 및 동명 타이틀곡 '시그널'은 15일 오후 6시 발표된다.
이와 함께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스쿨룩을 선보이는 트와이스를 등장시켜 시선을 붙잡는다. 이미지속 트와이스는 네이비와 화이트 컬러의 교복을 각자의 개성에 맞게 소화했다. 마치 그림 속 소녀들처럼 시크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한 채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겨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트와이스는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CHEER UP', 'TT', 'KNOCK KNOCK'까지 데뷔 1년 반 여 만에 4곡을 연속 히트시키며 가요계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발표하는 곡마다 국내 주요 음원차트 정상 석권,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1억뷰 돌파 등의 기록을 통해 '대세
한편 트와이스는 최근 태국과 싱가포르로 이어진 첫 해외 콘서트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K팝 대표 걸그룹의 위상을 증명했다.
sje@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