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J CGV가 고객과 최접점에서 근무하는 6000여명의 미소지기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드림태그 캠페인' 시즌 2를 펼친다.
지난 2015년 처음 선보인 드림태그 캠페인 시즌 1에서 CJ CGV는 전국 미소지기들에게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드림 태그' 뱃지를 선물하며 그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했다.
이어지는 이번 시즌 2에서는 미소지기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배려의 메시지를 선물한다. 고객들이 극장을 찾을 때 미소지기에게 작은 인삿말 한마디를 보내 달라는 소망을 담은 것이다.
CGV는 스크린, 티켓 판매기, 홈페이지, 모바일 앱, SNS 등을 통해 캠페인 영상을 선보인다.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등 고객들이 던지는 따뜻한 한마디에 미소지기들이 감동받는 모습을 담았다.
이 영상에는 특히 CGV강남, 판교, 일산 등에서 실제 근무중인 미소지기들이 직접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영상에 등장한 CGV일산 윤단비 미소지기는 "고객과 최접점에서 일하며 느낀 마음을 직접 전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참여하게 됐다"며 소감을 밝혔다.
미소지기와 고객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온라인에서는 2월 12일까지 '따뜻한 말 한마디'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CGV 홈페이지에서 캠페인 영상을 SNS로 공유한 후 미소지기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와 자주 가는 극장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 고객 전원에게 포토티켓 무료 이용 쿠폰 1매를 증정한다.
베스트 댓글로 선정된 고객 10명에게는 'CGV 무비패스 카드(4매권)'을 증정한다. 쿠폰 지급 및 당첨자 발표일은 2월 17일이다.
오는 25일부터 전국 CGV 극장에서는 고객
jeigu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