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김진선 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캐릭터 포스터 8종이 공개됐다.
오는 1월16일 첫 방송되는 tvN '내성적인 보스'(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 제작 KBS미디어, 이하 ‘내보스’)에 출연하는 연우진, 박혜수부터 윤박, 공승연, 예지원, 전효성, 허정민, 한재석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가 공개돼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내성적인 보스’는 베일에 싸인 유령으로 불리는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 채로운이 펼치는 소통 로맨스. ‘연애 말고 결혼’을 탄생시킨 송현욱 감독과 주화미 작가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만드는 작품이다.
윤박은 극중 은환기와 ‘브레인 홍보’ 공동대표로 훤칠한 외모에 뛰어난 화술을 갖춘 매력남 ‘강우일’을 열연한다. 포스터 속 윤박은 '소통왕, 훈남 대표, 이상적 리더'라는 카피로 은환기와 상반되는 이미지를 드러내고 있다. ‘은이수’ 역 공승연은 단아하고 차분한 외모와 함께 '배려왕, 재벌녀, 3년째 약혼중'이라는 카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워킹맘 AE '당유희' 역을 연기하는 예지원은 포스터의 '워킹맘, 만년과장, 빵셔틀'이라는 카피를 통해 알 수 있듯 이 시대 워킹맘의 고충을 실감나게 나타낼 예정. 또, 은환기의 비서 '김교리' 역을 열연할 전효성은 ‘초예민, 비서, 신경쇠약’이라는 카피로 재미를 더했다.
허정민은 포스터의 '독설, 고스펙, 잔소리꾼'이라는 카피처럼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 '엄선봉' 역으로, 신입사원 '장세종' 역으로 변신한 한재석은 포스터에서 천진난만한 미소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한편,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이 펼치는 소통 로맨스 tvN '내성적인 보스'는 '막돼먹은 영애씨 15' 후속으로 방송된다.
김진선 기자 amabile1441@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우병우 전 민정수석, 답변 태도 불량 지적에 발끈 ‘적반하장도 유분수’
[오늘의 포토] 유인영 '빛나는 9등신 보디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