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MBC ‘쇼 음악중심’이 선물 같은 특집을 마련한다.
24일 방송되는 ‘쇼 음악중심’은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꾸며져 B1A4, 여자친구, 트와이스, 방탄소년단, 샤이니, 엑소 첸백시, 레드벨벳 등 초호화 아이돌 군단이 등장한다.
B1A4는 캐럴 ‘Last Christmas’와 ‘거짓말이야’의 무대를 꾸미고, 여자친구는 캐럴 ‘Feliz Navidad’와 ‘너 그리고 나’를 열창한다.
또한 마마무는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와 ‘데칼코마니(Decalcomanie)’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MC 군단의 스페셜 스테이지도 준비되어 있다. ‘쇼! 음악중심’의 MC 차은우-김새론-이수민은 SG워너비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Must Have Love’를 선사한다.
이밖에도 2016년을 강타한 최고의 히트송 무대와 다시 보고 싶은 무대 등 다양한 볼거리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이날 샤이니, 방탄소년단, EXO-CBX, 레드벨벳, B1A4, 트와이스, VIXX, 여자친구, B.A.P, 세븐틴, 마마무, 업텐션, 몬스타엑스 등이 출연한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우병우 전 민정수석, 답변 태도 불량 지적에 발끈 ‘적반하장도 유분수’
[오늘의 포토] 유인영 '빛나는 9등신 보디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