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김진선 기자] SBS 새 아침연속극 ‘아임쏘리 강남구’(안홍란 극본, 김효언 연출)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13일 공개된 ‘아임쏘리 강남구’ 포스터는 총 3가지 버전. 빌딩숲을 배경으로 한 옥탑방 옥상에서 9명의 주요 출연자가 다양하게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겨있다.
‘아임쏘리 강남구’ 연출을 맡은 김효언 PD는 “도심의 복잡하고 삭막한 빌딩숲과 따뜻하고 정겨운 옥탑방을 대비했다. 도시 한복판에서 꿈과 희망을 가지고 살아가는 평범한 소시민들의 행복을 담고 싶었다”고 컨셉트에 대해 설명했다.
![]() |
극중 메인 타이틀 롤을 맡은 박선호(강남구 역)와 김민서(정모아 역)의 경쾌하고 발랄한 포즈의 2인 포스터도 눈길을 끈다. 김민서가 박선호의 볼을 콕 찍는 모습이 자연스럽게 연출돼 둘의 좌충우돌 로맨스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다.
박선호, 김민서, 이인, 나야, 김주리 젊은 배우 5인방이 함께 모인 포스터에서는 참신하고 신선한 기운이 느껴진다.
한편, ‘아임쏘리 강남구’에서는 다양한 가족 형태가 등장한다. ‘혈연’으로 엮인 가족 외에도 ‘인연’으로 맺어진 가족 이야기가 담겨있어 ‘가족’을 진정으로 엮어주는 것은 단지 혈연이 아니라 서로를 존경하고 사랑하는 힘이라는 것을 보여줄 예정이다. 오는 19일 오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김진선 기자 amabile1441@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우병우 현상금 1700만원 돌파, 포켓몬GO 패러디한 ‘우병우GO'까지 등장
[오늘의 포토] 윤아 '앵두빛 입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