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남우정 기자] 버블시스터즈가 캐롤송을 발매했다.
지난 2일 버블시스터즈는 캐롤 EP 앨범 ‘홀리데이 드림’(Holiday dream)을 공개하고 다양한 겨울 분위기로 많은 사람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소속사는 “총 4곡이 수록된 이번 캐롤 EP 앨범은 곡마다 다른 겨울 분위기를 그리고 있어 리스너들에게 맞춤형 취향 저격 하고 있다. 타이틀곡 ‘화이트 카펫(White carpet)’은 밝은 리듬에 하얀 카펫처럼 눈 내린 거리를 걷는 설렘을 그려낸 가사가 잘 어우러져 저절로 어깨가 들썩여지는 곡이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수록곡 ‘홀리데이 드림’은 Soulman(강태우)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여름날의 크리스마스를 노래하고 있으며, 첫눈을 마주친 설렘을 그려낸 곡 ‘눈눈’은 소울 넘치는 음색과 환상의 하모니가 돋보인다. 사랑했던 사람을 올 크리스마스까지 기다리겠다는 가사의 곡 ‘크리스마스까지’는 감미로운 어쿠스틱 피아노를 만나 슬프면서도 아름다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버블 시스터즈의 리더이자 작사가인 서승희가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보였다. 또한, 지아, 허각, god 등 다수의 편곡을 맡으면서 스트링 편곡자로 발돋움하고 있는 KISH(김성환)와 로꼬의 ‘너도’를 작곡해 주목받고 있는 신예 작곡가 지동연이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올렸다. 작사는 엑소, 에프엑스(F(x)) 등의 가사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100%서정이 맡아 개성 있는 가사로 신선함을 더했다.
남우정 기자 ujungnam@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허경영 예언 이어 빵상 아줌마도?…“나라꼴 망한다, 정신차려라”
[오늘의 포토] '개미허리' 정채연, '반전 청순 복근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