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더마(대표:이현경)는 화장품 브랜드 ‘에코시크릿(ECO SECRET)’이 한국과 중국에 동시 론칭에 앞서 22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포토세션을 열었다.
이날 포토세션에서 모델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BEAUTY SECRET? HERE, ECO SECRET’이라는 슬로건 아래, 자연으로부터 온 뜻밖의 행운을 선물하는 ‘날개 없는 천사’가 되어 여자들의 모든 뷰티 시크릿을 펼쳐낼 예정이다.
에코시크릿은 한국산 내츄럴 오리진 원료를 뜻하는 에코(ECO)와 반전매력의 비밀을 담고 있는 시크릿(SECRET)을 합친 말로, 한국의 미(美)와 자연, 위로를 모던하게 재해석한 뷰티 시크릿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탄탄한 기술력과 연구진을 보유한 자사 연구소 콜더마(KORDERMA)와 프랑스의 더마 화장품 전문 연구소인 인더마(INDERMA)와 함께 한국 오리진 원료에서 추출한 성분을 바탕으로 공동 연구, 개발해 다양한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군을 다채롭게 제안한다.
22일,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국내 론칭한 에코시크릿은 해외에서는 처음으로 상해점을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K-뷰티의 노하우와 철학을 바탕으로 중국뿐만 아니라 순차적으로 글로벌 유통으로 확대 강화할 예정이다.
에코시크릿 관계자는 ‘자연에서 온 건강한 시크릿을 경험하는 즐거운 시간이자 뷰티의 모든 시크릿을 풀어주는 마법의 시간이 바로 ‘에코시크릿’이다. 합리적인 가격이지만 세련된 반전매력을 표현하는 에코시크릿은 추후 편리를 위해 맞춤 주문 서비스 등 판매 기법의 다양화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겨울 시즌의 시그니처 상품은 ‘모이스처라이즈 미 아베나 사티바’ 라인으로, 건조하고 추워지는 계절에 빼앗기기 쉬운 수분을 철벽 방어한다. 슈퍼 푸드 중 하나인 귀리에서 얻은 커넬 추출물이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패딩효과(PADDING EFFECT)를 만들어 수분 손실을 최소화하는 게 특징이다.
놀라운 철벽 보습을 자랑하는 ‘모이스처라이즈 미 아베나 사티바’ 라인
[MBN스타(서대문구)=김승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