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최준용 기자] 많은 사랑을 받았던 어쿠스틱 콜라보의 멤버 김규년, 안다은이 디에이드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에 참여했다.
22일 정오, '그대와 나', '설레임', '묘해', '너무 보고싶어' 등 다수의 드라마 OST와 노래로 큰 사랑을 받으며 실력파 뮤지션으로 거듭난 '어쿠스틱 콜라보'가 '디에이드(The ADE)'라는 이름으로 새 출발해 참여한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Track. 7 '첫눈이 내리면('너무 보고싶어' 두번째 이야기)'을 공개한다.
'첫눈이 내리면('너무 보고싶어' 두번째 이야기)'은 '어쿠스틱 콜라보'의 OST 대표곡 '너무 보고싶어'를 이은 두 번째 이야기다. 스트링과 기타, 피아노 선율이 더해져 추운 겨울에 따뜻하게 녹여줄 수 있는 포근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 |
여기에 보컬 안다은의 잔잔한 애절함이 전해지는 섬세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첫눈이 내리면 생각나는 헤어진 연인에 대한 마음이 나타난다. 이 곡은 연인에 대한 이별과 그리움을 전해주며 드라마의 감동을 더 해줄 예정이다.
제작사 제이엘미디어 그룹 측은 "디에이드가 참여한 '첫눈이 내리면'은 올 겨울 많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Track.7 디에이드의 '첫눈이 내리면('너무 보고싶어' 두번째 이야기)'은 오늘(2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최준용 기자 cjy@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