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남우정 기자] 걸스데이 민아와 맵식스 멤버들이 수능 응원에 나섰다.
17일 드림티엔터테인먼트는 소속 가수 걸스데이 민아와 보이그룹 MAP6(맵식스), 가수 I‘M(아임)의 수능응원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걸스데이 민아는 핑크색 맨투맨티를 입은 편한 복장의 모습으로 “수험생 여러분 조금만 더 파이팅! 수능 대박!”이라는 문구와 친필 사인으로 특별한 수능 메시지를 전했다.
맵식스(MAP6)의 리더 민혁은 “누구보다 빛날 너의 미래를 응원해!”, 멤버 제이준(J.JUN)은 "난 항상 널 응원해!", 싸인(SIGN)은 "올해는 수험생, 내년엔 대!학!생!", 썬(SUN)은 “내일은 합격하기 좋은 날!", 막내 제이빈(J.VIN)은 "수능 대박"이라는 짧고 강렬한 메시지를 친필 사인과 함께 적어 MAP6 특유의 발랄하고 재밌는 응원 메시지로 웃음을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가수 I'M(아임) ‘수험생 여러분! 수능 대박 나세요!!‘라는 응원 멘트와 친필 사인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올해도 벌써 수능이 다가왔네요. 노력하신 만큼 좋은 결과 있길 기원합니다.”라며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남우정 기자 ujungnam@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김동완, 박근혜 대통령 길라임 논란에 “천송이도 쓴 것 아냐?”
[오늘의 포토] 마마무 솔라 '섹시한 눈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