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최윤나 기자]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가 최근 개최된 AFM에서 3개국에 추가 선판매 되는 쾌거를 이뤘다.
오는 12월 개봉을 앞둔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가 지난 2일부터 9일까지 열린 북미 지역 최대의 영화 마켓인 AFM(아메리칸 필름 마켓)에서 추가 선판매되며 해외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이끌고 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 |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
지난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 아시안필름마켓에서 해외 바이어들의 극찬을 받으며 일본, 대만, 필리핀, 터키에 선판매 되어 올 겨울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했던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가 이번 AFM에서 중국, 홍콩, 태국에 추가 선판매 되며 또 한 번 전세계적으로 높은 관심과 기대감을 입증했다.
기욤 뮈소의 원작을 바탕으로 한 매혹적인 스토리와 감각적인 영상미, 탁월한 연출력으로 매번 해외 마켓을 통해 선보일 때마다 숱한 화제를 불러 모으며 탄탄한 작품성과 높은 완성도를 인정받고 있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원작자 기욤 뮈소의 활발한 SNS 홍보 활동을 통해서도 전세계 팬들의 큰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최윤나 기자 refuge_cosmo@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김제동 “정치는 삼류” 발언에 누리꾼 “사이다 발언”
[오늘의 사건] 前매니저, 이승철 저격? “마약 도박 죽기 전엔 못 끊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