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금빛나 기자] tvN 예능프로그램 ‘먹고 자고 먹고-끄라비편’이 태국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먹고 자고 먹고’(이하 ‘먹자먹’)는 동남아를 여행하며 현지의 재료를 이용해 글로벌 레시피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9월 ‘쿠닷편’을 방송하며 백종원의 마법 같은 요리와 온유, 정채연의 ‘인생 먹방’을 선보이며 금요일 밤의 식욕 유발을 책임졌다.
오는 29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9시40분 방송될 ‘끄라비편’에서는 어떤 이국적인 식재료들과 요리들이 감탄을 자아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 |
또 포스터 아래쪽에 보이는 사진 속에는 두 손을 모으고 현지식으로 인사를 하는 세 사람, 태국의 교통수단인 일명 ‘툭툭이’를 타고 장을 보러 가는 모습, 현지 시장에서 낯선 식재료에 대해 설명하는 백종원과 그것을 신기하다는 듯이 쳐다보는 이승훈, 공승연의 모습이 담겨 있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연출을 맡은 백승룡 PD는 “끄라비편은 ‘먹자먹’ 시리즈 중 시청자들이 가장 현지의 정취를 진하게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백종원이 선보일 ‘글
한편 여유를 즐길 새도 없이 바쁘게 살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대리만족과 힐링을 선사할 ‘먹자먹 끄라비편’은 ‘집밥 백선생2’ 후속으로 오는 29일 오후 9시40분에 첫 방송된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