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최윤나 기자] 영화 ‘두 남자’가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포스터와 특별인사영상을 공개하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두 남자’가 드디어 예고편을 공개하며 베일을 벗었다. 영화 ‘두 남자’는 인생 밑바닥에 있는 두 남자가 사랑하는 이를 지키기 위해 처절한 싸움을 벌이는 범죄액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긴장감이 감도는 음악과 함께 마동석 배우와 최민호 배우 두 남자의 얽혀있는 관계를 보여주는 모습으로부터 시작된다. 마동석 배우가 분한 불법 노래방 악덕업주인 ‘형석’이 ‘진일’의 여자친구를 데려가는 거친 모습에 이어 최민호 배우가 맡은 가출팸 리더 ‘진일’의 “내가 약속했지. 너 꼭 지켜준다고”라는 대사는 두 남자의 만남이 시작된 계기를 보여준다.
![]() |
인생 밑바닥 나쁜 놈이지만, 딸에게만은 한없이 자상한 ‘형석’의 딸을 ‘진일’이 납치 하면서 영상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다. 또한 두 남자의 팽팽한 대립을 고조시킬 또 한 명의 인물이 등장하며 예고편의 긴장감은 최고치를 달린다. 만나지 말았어야 할
포스터 공개와 배우들의 특별 인사영상에 이어 예고편까지 공개하며 하나씩 베일을 벗기 시작한 ‘두 남자’는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며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윤나 기자 refuge_cosmo@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