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손진아 기자]
◇ 오나미의 행복한 고민 공개?…KBS2 ‘안녕하세요’(9/12)
개그맨 허경환과 가상 부부로 사랑스러운 케미를 선보이고 있는 대세 개그우먼 오나미가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한다. 오나미는 “요즘은 허경환이 먼저 다가와서 스킨십하고 많이 찾는다”며 허경환과의 행복한 가상 부부생활을 자랑했다.
특히 가상남편 허경환과 최태준이 있다면 누구를 선택하겠냐는 질문에 오나미는 허경환을 향한 일편단심을 고백해 녹화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는 춘천에 사는 24살 여대생이 고민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고민의 주인공은 “저희 엄마는 삼시 세끼를 꼬박꼬박 챙겨주시는데요. 글쎄 아침, 점심, 저녁을 1년이 넘도록 김밥만 주십니다. 김밥이 맛없기도 참 힘들지 않나요? 그런데 엄마가 만들면 더럽게 맛이 없다니까요? 오늘도 김밥을 마는 엄마, 제발 좀 말려주세요”라고 고민을 토로했다.
◇ 양정원·박나래 극과 극 폴댄스,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9/13)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필라테스 여신 양정원과 MC박나래의 극과 극 폴댄스 대결이 펼쳐진다.
이번 방송에서 폴 댄스의 여신 양정원은 스튜디오에서 우아함과 섹시함이 묻어나는 폴 댄스를 선보였다. 이에 숨겨진 폴 댄스 강자 박나래가 나서 양정원과는 다른 느낌의 폴 댄스로 시선을 모았다.
박나래는 댄스에 앞서 파워풀하게 “폴댄스를 추면서 한 번도 웃기려고 춰 본 적이 없다. 그냥 사람들이 웃을 뿐이다”라며 폴댄스에 임할 때만큼은 누구보다 진지한 모습을 보였다. 박나래는 폴 댄스에 보기 힘든 강렬하고 파워풀한 폴 댄스로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 tvN ‘SNL코리아 시즌8’ 3번째 호스트는 ‘대세’ 양세형(9/17)
대세 개그맨 양세형이 ‘SNL코리아 시즌8’를 찾는다.
호스트로 전격 출연하는 양세형은 최근 각종 예능, 토크쇼 프로그램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방송가를 종횡무진하고 있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NL코리아’에서는 양세형 특유의 재치 만점 입담과 뛰어난 개그감각, 능청스러운 애드리브가 더욱 돋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작진은 “다양한 예능에서 끼와 재능을 보여주며 예능대세로 떠오른 양세형이 이번 'SNL코리아 시즌8'에 출연해 색다른 재미를 보여줄 것이라 확신한다”며 “양세형 역시 의욕적으로 회의에 참여해 반짝이는 아이디어들을 끊임없이 제안하고 있다. 웃음이 보장된 믿고 보는 양세형편이 될 것으로 자신한다”고 밝혔다.
◇ 그룹 엑소에 영화 ‘아수라’ 주역들까지…MBC ‘무한도전’(9/17)
MBC ‘무한도전’에 역대급 게스트들이 몰려온다. 인기 아이돌 엑소와 영화 ‘아수라’의 주역인 정우성, 황정민, 곽도원 등이 등장하는 것.
앞서 공개된 ‘무한도전’ 에고편에는 유재석과 엑소의 댄스 콜라보레이션이 살짝 공개됐다. 유재석은 연습 끝에 엑소와 호흡을 맞추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그는 엑소의 방콕 월드투어 무대에서 칼군무를 완벽 소화해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어 정우성, 황정민, 곽도원 등 대세 배우들의 화려한 등장이 시선을 모았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