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이슨 본’이 언론시사회 이후 폭발적인 반응들과 함께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이후 2016년 개봉 외화 최다 사전 예매를 다시 경신했을 뿐만 아니라, 개봉일 주요 극장 사이트 1위 및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동시에 오르며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제이슨 본’이 언론시사회 이후 평단의 반응은 폭발적이다. 연일 호평들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올 여름 가장 강력한 흥행 강자로 떠올랐다. 27일 ‘제이슨 본’의 개봉일 영진위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오전 10시 예매율 28.2%, 사전 예매량 168,337장을 기록해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 이어 2016년 개봉 외화 최다 사전 관객수를 동원한 것.
거기에 CGV, 메가박스 등 대한민국 주요 극장 예매사이트까지 1위를 석권했다. 뿐만 아니라 개봉일 아침부터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와 같이 예매뿐 만 아니라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은 올 여름 단 하나의 액션 블록버스터로 폭발적 흥행을 예고했다.
또한 어제 첫 베일을 벗은 ‘제이슨 본’에 쏟아지는 평단의 호평은 완벽하게 돌아온 명불허전 ‘본’시리즈의 완벽한 귀환을 입증했다.
‘제이슨 본’은 가장 완벽한 무기였던 ‘제이슨 본’이 모든 자취를 숨기고 사라졌다가 자신의 기억 외에 과거를
‘제이슨 본’은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이어 2016년 최고 예매량 기록,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까지 장악하며 폭발적인 흥행 릴레이를 예고했다. ‘제이슨 본’은 평단의 호평 릴레이 속에 오늘 개봉한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