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 쉽게 빼는 방법은 없을까? 슈퍼모델 출신 방송인 이유진이 변함 없는 '냉동 미모'의 비법을 깜짝 공개한다.
25일(오늘) 방송되는 MBN '황금알-뱃살 빼는 가장 쉬운 방법 편에서는 뱃살 다이어트 비법을 소개한다. 뱃살 빼는 데 도움이 되는 ‘의외의 음식'부터 무조건 뱃살을 찌게 하는 음식 TOP 3 등 뱃살 다이어트를 둘러싼 잘못된 상식을 바로잡고 제대로 된 비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이유진 출연해 변함없는 '냉동 미모'로 주위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유진은 "저는 한국 여성 평균에 비해 키가 크기 때문에 조금만 살이 쪄도 '몸집'이라는 수식어가 따라 다녔다. 때문에 다이어트에 누구보다 신경 쓰는 편이고, 그 비법이 꽤 된다"며 자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가장 눈에 띄는 비법은 바로 ‘코코넛오일 풀링’. 이유진은 "코코넛오일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건 모두 다 아실 것"이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오일을 그대로 먹는다는 것이 부담이 돼 제 경우에는 코코넛오일을 입에 머금고 가글한 뒤 헹궈낸다. 코코넛 오일의 경우 입을 헹구기만 해도 디톡스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 방송에서는 최근 학생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는 '편의점 커피우유'와 뱃살의 상관관계도 밝혀진다. 가정의학과 전문의 박용우 고수는 "많은 학생들이 시험기간 동안 잠을 쫓기 위해 편의점에서 고카페인 커피우유를 사먹는다. 그런데 이 커피우유에는 커피믹스에 함유된 카페인 4배 가량의 카페인이 들어있을 뿐 아니라, 많은 양의 설탕도 포함하고 있다. 청소년기부터 고도의 당과 카페인에 익숙해지면, 성인이 되어서도 커피믹스와 같은 단 커피에 중독되게 마련"이라고 경고했다.
한편, 오늘 방송에서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알려진 코코넛오일이 실제로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지에 대해 고수들이 열띤 토론을 벌인다.
박용우 고수는 "오일은 지방 때문에 다이어트의 적으로 알려져 있지만, 코코넛오일의 경우 소화 효율을 높이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방송에서는 코코넛 오일로 다이어트 효과를 경험하기 위한 특급 비법도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kiki2022@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