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현아가 신곡 ‘어때?’로 돌아온다. 누리꾼들은 재킷 이미지만으로도 뜨거운 호응으로 기대감을 보였다.
현아는 새 음반 ‘어썸’(A’wesome)으로 약 1년만의 컴백을 알린 가운데 오는 1일 자정, 타이틀 곡 ‘어때?’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한다. 이에 앞서 현아는 25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음반 재킷 이미지와 타이틀 곡 ‘어때?’의 제목을 최초 공개했다.
발리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된 현아의 이번 재킷 이미지 역시 눈길을 끈다. 공개된 재킷 이미지에서는 순수함과 관능적 매력이 공존하는 현아의 ‘퓨어섹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누리꾼들은 “섹시도 어울리지만 아직은 순수가 더 이쁘다”(thdb****), “진짜 색기와 끼는 대한민국 탑급인 듯 예쁘다 ~”(jysw****), “현아는 약간 연한 메이컵쪽이 어울리는 듯”(sbw0****), “현아는 빨개요처럼 화장 너무 진하지 않으면서 머리색도 밝게 염색해서 흰피부 돋보이게 하는게 제일 예쁜듯...이번컨셉 너무 예쁘다”(rlae****), “으
아아 이런 거 너무 좋아 내가 버블팝때부터 그렇게 퓨어섹시를 외쳤건만 이제야 퓨어섹시로 활동해주는구나 현아화이팅”(jinb****), “다른 여가수가 같은 컨셉으로 찍었으면 저 느낌 안났을텐데 가만있어도 섹시는 뿜어져 나오는구나 기대된다”(kanp****)과 같은 긍정적인 반응으로 호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