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기자] 배우 강기영이 방송사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최근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강기영이 오늘(20일) 첫 방송하는 MBC 수목드라마 ‘W(더블유)’에 출연, 두 작품 속을 서로 다른 매력으로 오가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싸우자 귀신아’에서 강기영은 극중 명성대학교 미스터리 동아리 ‘고스트넷’회장 ‘천상’으로 분해 귀신을 찾아다는 엉뚱한 매력남으로 활약 중이다. 천상은 독특한 말투와 남다른 패션 스타일을 자랑하며 으스스한 분위기 속 유쾌함을 선사해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인물이다. 이에 강기영은 매회 물오른 매력으로 엉뚱하고 통통 튀는 천상의 존재감을 한껏 살려내며 ‘싸우자 귀신아’의 인기에 이바지하고 있는 중이다.
그런 강기영이 오늘 첫 방송되는 ‘W’에서 극중 한효주(오연주 역)의 의국 동료 ‘강석범’으로 등장한다. 석범은 동료 연주가 의지할 수 있는 편안한 친구이자 스마트한 매력의 소유자로 강기영의 훈훈한 비주얼까지 뽐낼 예정, ‘싸우자 귀신아’의 천상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강기영이 다양한 캐릭터를 아우르며 다채로운 연기를 펼칠 수 있는 이유는 앞서 드라마 ‘고교처세왕’, ‘빛나거나 미치거나’, ‘오 나의 귀신님’ 등 다수의 작품에 도전하며 값진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덕분. 특히 학생, 운동선수, 무사, 요리사와 같은 직업적
한편 강기영이 출연하는 MBC 수목드라마 ‘W(더블유)’는 오늘 오후 10시 첫 방송되며, tvN ‘싸우자 귀신아’는 매주 월, 화요일 11시 방송된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