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솔비가 티저 영상으로 다시 한 번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냈다.
솔비는 오늘(15일) 정오 신곡 ‘겟백(Get back)’ 티저 영상을 각종 포털사이트와 CJ E&M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지난 11일 솔비만의 개성이 느껴지는 티저 사진과 함께 컴백 소식을 알린 직후 화제를 모았던 솔비의 ‘겟백’ 티저 영상도 화제의 중심에 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겟백’은 빙글빙글 도는 미러볼을 시계, 인삼, 사진, 바람개비, 솔비의 티저 사진이 프린팅 된 LP 판 등 뒤로 도는 오브제들을 중심으로 기묘하면서도 감각적인 이미지를 만들어내고 있다. 티저 영상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30초 남짓의 짧은 영상에 강하게 몰입하게 만든다.
솔비의 이미지도 파격 그 자체다. 트럼프 카드 병정을 연상시키는 머리를 모두 위로 올린 헤어스타일은 솔비만의 강한 개성과 매력을 느끼게 한다. 티저 영상 말미 등장한 붉은 헤어컬러의 솔비는 강력한 존재감으로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솔비 소속사 측은 “음악과 미술은 솔비가 세상과 소통하는 방법 중 하나다. 오롯이 솔비의 개성과 메시지를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고, 티저 영상도 그 연장선에서 아티스틱하고 감각적인 면들을 부각시켰다”라고 설명했다.
‘겟백’은 일렉트로닉과 락킹한
솔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겟백’은 오는 20일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kiki2022@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