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훈 기자]
↑ 디자인=이주영 |
◇ ‘대세’ 라미란-권혁수, ‘안녕하세요’ 출격 (7/4)
배우 라미란과 권혁수가 전국민의 고민 상담에 나선다.
4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안녕하세요’에서는 라미란과 권혁수, 이이경, 박광선이 출연해 입담을 뽐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이경과 박광선은 라미란의 도움을 받아 함께 공연 중인 뮤지컬 속의 한 장면을 보여주겠다고 했다. 흔쾌히 무대로 나선 라미란은 공연용 의자가 준비되자 의자춤을 추며 화끈한 무대매너를 선보여 객석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이이경과 박광선은 곡의 마지막 부분을 다시 부르며 라미란의 양 볼에 기습 뽀뽀를 해 라미란과 여성 관객들의 환호를 샀다. 또한 tvN ‘SNL 코리아7’에서 활약 중인 권혁수는 고민의 주인공에게 ‘고민 선배’로서 “적당히 치고 빠져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대세’ 권혁수와 라미란의 활약은 4일 오후 11시10분 확인할 수 있다.
◇‘예능 대부’의 입담은 계속된다…‘라디오스타’ 이경규 2부 (7/6)
이경규가 ‘라디오스타’로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을 찾는다.
오는 6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킹경규와 네 제자들’ 특집 2부로 꾸며져 이경규와, 이윤석, 한철우, 유재환, 윤형빈이 출연해 입담을 뽐낸다.
지난 방송에서 이경규는 “2주 방송분을 뽑겠다”고 말했고 이는 현실이 됐다. 출연진은 이경규 성대모사와 더불어 그와 관련된 에피소드를 풀어놓으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 ‘레전드’ 편으로 꼽혔다.
이경규와 제자들의 두 번째 활약은 6일 오후 11시10분 확인할 수 있다.
◇탁재훈, 이번엔 ‘마리텔’ 생방송이다 (7/9)
방송인 탁재훈이 다시 한 번 MBC 예능에 출격한다.
탁재훈은 오는 9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 출연해 ‘탁투유’라는 타이틀로 1인 방송을 꾸민다.
최근 진행된 생방송에서 탁재훈은 첫 생방송임에도 불구하고 여유를 가지고 시청자들과 소통했다. 한 차례 방송 출연정지를 당했었기 때문에 누리꾼들은 짓궂은 장난을 했지만 탁재훈은 능수능란하게 받아치며 웃음을 선사했다.
신정환 관련 질문이 계속 되자 “신정환 질문이 많이 올라온다. 그런 분들은 나가 달라. 오늘은 제가 나왔지 않냐. 저한테 집중해 달라. 저에 관한 질문을 보내 달라”고 받아치는 그의 모습에서는 ‘예능 배테랑’의 면모가 엿보였다.
탁재훈의 활약은 ‘마리텔’ 제작진의 화려한 CG와 함께 9일 오후 11시10분 만나볼 수 있다.
◇‘판듀’ 또 역대급…양희은-김건모 출격 (7/10)
양희은-김건모가 팬과 함께 듀엣 무대를 선사한다.
오는 1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에서는 양희은-김건모-걸 그룹 씨스타가 출연한다.
앞서 이선희X예진아씨 듀오는 5연승을 달성하며 ‘판타스틱 듀오’를 명예졸업했다. 이제 막 1승을 차지하며 ‘제2대 판듀’에 등극한 김태우X작은 거인 듀오는 쟁쟁한 경쟁자를 만나게 됐다.
양희은과 김건모는 그야말로 ‘가요계 대 선배’다. 여기에 씨스타가 걸 그룹 최초로 출연해 기대감은 커져만 가고 있다.
또 다시 ‘역대급’ 무대를 예고하고 있는 ‘판타스틱 듀오’는 10일 오후 4시50분 방송된다.
◇‘랜선친구 아이오아이’
오는 8일 오후 첫 방송되는 Mnet ‘랜선친구 아이오아이’는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으로 구성된 ‘아이오아이’ 유닛 멤버들이 실시간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또 팬들과 함께 여러 가지 미션을 수행해보는 프로그램이다.
‘랜선친구 아이오아이’는 최근 V앱을 통해 첫 선을 보였다. 이날은 아이오아이 7명의 유닛을 포함, ‘프로듀스 101’에서 탈락한 이해인, 이수현, 정은우, 한혜리, 김소희, 박소연, 아리요시 리사가 함께 출연했다.
근황을 알린 탈락 멤버들은 아이오아이 유닛 멤버들과 체육대회 시간을 가졌다. 이 멤버들은 아이비아이(I.B.I)라는 팀명을 공개했다. 팬들이 지어줬다는 이 이름은 “일반인”이라는 뜻을 갖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고 아이오아이와 댄스 대결을 하며 호응을 이끌었다.
아이오아이와 아이비아이의 뜻 깊은 재회는 8일 오후 8시 확인할 수 있다.
◇‘고독한 사제들’
오는 5일 오후 첫 방송되는 E채널 예능프로그램 ‘GO독한 사제들’은 싱가포르, 일본에서 펼쳐지는 사부와 수제자의 특별한 수련 여행기를 담는다.
이날 방송은 ‘폴댄스’ 편으로 꾸며져 스테파니와 레이디 제인, 조성아는 폴댄스 아마추어에서 프로로 거듭나기 위해 싱가포르에서 수련한다.
폴댄스 편을 이어 방송되는 ‘격투기 편’에서는 이재윤과 강남, 김동현이 일본으로 떠난다. 이종격투기 선진국으로 꼽히는 일본. 특히 사부 김동현이 이종격투기 선수로 성장한 곳에서 이재윤이 격투기 아마추어에서 프로로 성장할 예정이다.
이국적인 배경으로 펼쳐지는 요절복통 수련기는 5일 오후 11시 E채널 ‘GO독한 사제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금주의 종영 예능
◇‘음악의 신2’
‘음악의 신’은 지난 2012년 4월 첫 선을 보인 Mnet 예능프로그램이다. 팬들의 요청에 힘입어 시즌2가 방송, 탁재훈-나인뮤지스 경리의 합류로 호응을 이끌어냈다. 그리
‘음악의 신2’는 ‘프로듀스101’ 출신 윤채경과 윤소희, 그리고 18년 차 연습생 이수민이 소속된 C.I.V.A의 데뷔과정을 담아 화제를 모았다. 방송은 세 사람의 데뷔와 함께 마무리될 예정. LTE엔터테인먼트의 끝인사는 7일 오후 11시 만나볼 수 있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디자인=이주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