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AQ엔터테인먼트 |
최근 중국인 멤버 탈퇴 후 6인조로 재정비한 신예 보이그룹 VAV(브이에이브이)가 더욱 성숙해진 ‘감성돌’로 돌아왔다.
지난 5월 브로맨스 콘셉트의 웅장한 힙합곡 ‘브라더후드(Brotherhood)’로 활동하며 강인한 인상을 심어준 VAV가 1일 정오 상남자의 사랑 표현을 그린 발라드곡 ‘노 답(No doubt)’을 공개하며 컴백한다.
VAV는 그동안 판타지적인 요소와 강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강렬한 ‘콘셉돌’의 모습을 선보였으나 이번엔 절제된 안무와 감성으로 ‘감성돌’의 모습을 선보이며 최초로 발라드를 시도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상남자의 사랑을 표현한 타이틀곡 ‘노 답(No doubt)’은 멤버 ‘겨울’의 꿈속을 음악으로 표현한 곡으로 옛 애인을 그리워하며 그녀와 함께 했던 시간을 그리워하는 남자의 마음을 가사에 담아냈다. 인트로의 감미로운 여성 보이스와 멤버들의 매력적인 음색이 어우러져 여름 밤 듣기 편한 발라드 곡으로 탄생했다.
뮤직비디오는 사랑하는 연인을 상상 속에서 그리는 몽환적이며 감각적인 그림을 연출해내기 위해 독일과 스코틀랜드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을 진행했다. 독일과 스코틀랜드의 웅장한 대자연과 성을 배경으로 사라져만 가는 사랑하는 연인을 쫓는 남자의 마음을 스토리로 풀어내며 영상미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또한 수록곡 ‘신기루(Mirrage)’는 타이틀곡 ‘노 답 (No doubt)’과 연장선에 있는 곡으로 멤버 ‘겨울’의 꿈 속 그녀를 좀 더 밝고 몽환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현실과 꿈 사이를 혼동하는 VAV 멤버들
한층 업그레이된 남성미의 '노 답(No doubt)’으로 돌아온 VAV는 2일 MBC 음악 프로그램 '쇼!음악중심'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