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창의가 9월에 결혼한다.
송창의는 1일 오후 자신의 팬카페에 이같은 사실을 알리며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송창의는 팬카페에 올린 글에서 “사랑하는 팬 여러분 저 결혼합니다. 기쁠 때나 슬플 때나 힘들었을 때에도 항상 함께 해준 소중한 사람과 제2의 인생을 시작하게 됐습니다”라며 “14년이란 시간 동안 오늘로 4916일 연기 외에는 관심을 두지 않았던 제가 이제는 한 가정을 이루려 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팬 여러분께 제일먼저 알리고 싶었습니다. 일일이 만나서 인사드려야 하는데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제 가정에 많은 축복해주시길 바랄게요. 축복해 주실 거죠? 저를 많이 아껴주시고 응원과 격려로 항상 힘을 주시는 팬 여러분께 앞으로도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변함없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인사했다.
예비신부는 지인의 소개로 만난 일반인으로 알려졌다.
▶ 다음은 송창의가 팬카페에 올린 글 전문.
배우 송창의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글을 남깁니다. 뮤지컬 레베카와 마타하리를 달려오면서정말 행복한 시간이었고 무엇보다 팬분들의 성원과 응원 많이 사랑해주셨기 때문에 공연이 너무나도 행복하게 잘 마무리 되었던 거 같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지금 저는 공연이 끝난 후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차기작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셨는데. 저 또한 다음 작품에 대해 신중히 생각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오늘은 제가 여러분께 말씀드리고 싶은 아주 중요한 일이 있습니다.
팬분들께 먼저 알려드려야 할 거 같아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네요. 이글을 올리기 전까지 참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여러분 저 결혼합니다.
기쁠 때나 슬플 때나 힘들었을 때에도 항상 함께해준 소중한 사람과 제2의 인생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놀라셨나요.
팬까페가 운영이 되어 온지 14년이란 시간 동안 오늘로 4916일 연기 외에는 관심을 두지 않았던 제가 이제는 한 가정을 이루려 합니다. 팬 여러분께 제일먼저 알리고 싶었습니다. 일일이 만나서 인사드려야 하는데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제 가정에 많은 축복해주시길 바랄게요. 축복해 주실 거죠?
저를 많이 아껴주시고 응원과 격려로 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