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기자] 배우 송창의가 결혼을 발표했다.
1일 오전 송창의는 자신의 팬카페에 “여러분, 저 결혼합니다. 기쁠 때나 슬플 때나 힘들었을 때에도 항상 함께해준 소중한 사람과 제2의 인생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연기 외에는 관심을 두지 않았던 제가 이제는 한 가정을 이루려 한다”며 “저를 많이 아껴주시고 응원과 격려로 항상 힘을 주시는 팬 여러분께 앞으로도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변함없는 모습 보여 드리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송창의의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송창의가 9월 말 여자친구와 결혼을 한다”고 전했다. 속도위반으로 결혼하는 것은 아니며, 송창의의 예비신부는 연예계에 관련되지 않은, 평범한 여성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송창의는 2002년 뮤지컬 ‘블루사이공’으로 데뷔, 드라마 ‘여자를 울려’ ‘닥터 프로스트’ ‘세 번 결혼하는 여자’ ‘대풍수’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그는 여전히 브라운관과 무대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아래는 송창의가 작성한 팬카페 글 전문
배우 송창의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글을 남깁니다.
뮤지컬 ‘레베카’와 ‘마타하리’를 달려오면서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고, 무엇보다 팬 분들의 성원과 응원, 사랑을 많이 주셨기 때문에 공연이 너무나도 행복하게 잘 마무리 되었던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지금 저는 공연이 끝난 후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차기작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셨는데 저 또한 다음 작품에 대해 신중히 생각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오늘은 제가 여러분께 말씀드리고 싶은 아주 중요한 일이 있습니다.
팬 분들께 먼저 알려드려야 할 거 같아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네요.^^ 이 글을 올리기 전까지 참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여러분~ 저 결혼합니다.^^ 기쁠 때나 슬플 때나 힘들었을 때에도 항상 함께해준 소중한 사람과 제2의 인생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놀라셨나요.ㅎㅎ
팬카페가 운영이 되어온 지 14년이란 시간 동안 오늘로 4916일. 연기 외에는 관심을 두지 않았던 제가 이제는 한 가정을 이루려 합니다. 팬 여러분께 제일 먼저 알리고 싶었습니다. 일일이 만나서 인사드려야 하는데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제 가정에 많은 축복해주시길 바랄게요.^^ 축복해 주실거죠?
저를 많이 아껴주시고 응원과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