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최윤나 기자] 영화 ‘부산행’의 메인…예고편이 베일을 벗었다.
영화 ‘부산행’은 전대미문의 재난이 대한민국을 뒤덮은 가운데, 서울역을 출발한 부산행 열차에 몸을 실은 사람들의 생존을 건 치열한 사투를 그린 재난 블록버스터 프로젝트.
이번에 공개된 ‘부산행’의 메인 예고편은 대한민국을 뒤덮은 재난 상황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극한의 사투를 담아내 눈길을 끈다. 특히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주인공들의 모습과 ‘생존을 위한 마지막 사투’, ‘끝까지 살아남아라’ 라는 강렬한 카피가 어우러져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여기에 아수라장이 된 재난 속에서 감염자들과 맞서 싸우는 캐릭터들의 모습은 생존을 위한 치열함과 비장함 마저 보인다. 이렇듯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배우들의 열연과 영화 속 압도적인 스케일, 그리고 완벽한 비주얼까지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까지
한편 ‘부산행’은 제작보고회 이후 폭발적인 반응으로 온라인을 평정하며 단연 7월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했다. 또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군단, 전세계를 사로잡은 비주얼 마스터 연상호 감독, 그리고 이들과 함께할 제작진의 합류로 이미 뜨거운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최윤나 기자 refuge_cosmo@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