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훈 기자] 조세호가 자신의 콘텐츠인 ‘한곡만 줍쇼’를 소개했다.
조세호는 20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열린 SBS 모바일 콘텐츠 브랜드 ‘모비딕’(Mobidic) 제작발표회에서 “내가 만든 콘텐츠는 ‘한곡만 줍쇼’다. 우리 입장에서 일이 커졌다”며 웃었다.
조세호는 “‘대국민 프로젝트’라는 슬로건을 걸었기 때문에 책임감 있게 해보려고 한다. 아직까지는 보살핌과 따스한 손길이 필요하다. 거창하게 리우 올림픽 주제가를 목표로 제2의 ‘오 필승 코리아’를 만들어보자 하는 것으로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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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이현지 기자 |
한편, ‘모비딕’은 SBS가 급속도로 변화하고 있는 콘텐츠 소비 형태에 맞춰 젊은 시청자들의 욕구에 맞는 영상을 제작하기 위해 만든 웹, 모바일 전용 브랜드다. 20일 오후부터 네이버 TV캐스트,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