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훈 기자] 데뷔 26년차 가수 이현우가 팬들을 위해 라이브로 신곡을 발표한다.
이현우는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썸머 타임’(SUMMER TIME)을 발매한다.
약 2년만에 본업인 가수로 돌아온 이현우의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로드 트립’(Road Trip)을 비롯해 ‘천사같아(Like a Angel)’까지 총 두 곡이 수록돼 있다.
↑ 사진=실버스톤 엔터테인먼트 |
‘천사같아’는 첫 눈에 반한 사람에게 전하는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펑키한 댄스록 장르. 섬세한 기타 톤 메이킹과 간결하고 확실한 비트, 이현우의 창법이 인상적으로 무더운 여름 드라이브 뮤직으로 적절한 그루브의 곡이다.
이번 앨범을 프로듀싱한 작곡가 프랙탈(Fraktal)은 시아준수의 ‘스위트 멜로디’(Sweet Melody), 지누션의 ‘한 번 더 말해줘’' 등을 작곡해 온 이현우와 15년 이상 음악 작업을 함께한 베테랑 뮤지션으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현우는 그 동안 자신을 기다렸던 팬들을 위해 이날 음원 공개에 앞서 자신이 진행하는 KBS 2FM ‘이현우의 음악앨범’을 통해 라이브로 타이틀곡을 먼저 들려줄 계획이다.
한편, 이현우는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을 시작으로 지난 4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동료가수 김정민과 함께 전설로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