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김윤아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SBS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마마무 멤버들이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했다.
이날 마마무 멤버들은 섹시한 의상부터 귀여운 의상까지 각기 매력을 뽐내며 등장했다. 그동안 파워풀한 가창력과 섹시한 퍼포먼스로 승부하던 멤버들의 깜찍한 의상은 마마무의 또 다른 매력을 자랑케 했다.
![]() |
↑ 사진=인기가요 캡처 |
덕분에 마마무의 1위 행진은 거침이 없다. ‘인기가요’에서도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앞서 마마무는 지난 SBS ‘인기가요’를 시작으로 MBC 뮤직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에서도 1위에 오른 바 있다. 여기에 오늘 트로피까지 총 5관왕을 차지했다.
이에 마마무 멤버들은 “무무들 고맙다. 그리고 이렇게 태민과 1위 후보에 오른 것 자체가 영광이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넌 is 뭔들’은 마마무가 데뷔한 지 1년 8개월 만에 선보인 정규앨범 ‘멜팅’의 타이틀곡이다. 마마무의 히트곡 'Mr. 애매모호', '피아노맨', '음오아예'의 매력이 집약됐다는 평을 받고 있다.
김윤아 기자 younahkim@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