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전성민 기자] 서인국이 다섯 번째 싱글 ‘너 라는 계절’을 발표하자마자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서인국은 8일 자정 싱글 ‘너 라는 계절’을 발표했다. 2014년 5월 발표한 '봄 타나봐' 이후 약 2년 만에 발표한 서인국의 싱글에 대한 반응은 뜨거웠다.
서인국의 ‘너 라는 계절’은 오전 9시를 기준으로 벅스뮤직, 엠넷 뮤직, 올레 뮤직, 소리바다에서 1위, 네이버뮤직에서 2위, 몽키3뮤직에서 5위, 멜론, 지니뮤직에서 7위에 올라있다.
↑ 서인국 사진제공=젤리피쉬 |
타이틀곡 '너 라는 계절'은 브리티쉬 소울을 바탕으로 한 팝 발라드다. 떠나간 연인의 빈자리를 그리워하는 마음과 이별 후 홀로 남겨진 쓸쓸한 마음을 표현했다.
서인국과 함께 KBS2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가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멜론에서는 다비치의 ‘이 사랑’이 1위, 첸, 펀치가 부른 ‘에브리타임’(Everytime)이 3위, 윤미래의 ‘어웨이즈’(Always)가 4위에 올랐다.
위 세 노래는 국내 8대 음악사이트에서 모두 10위에 안에 들며, 동시에 사랑 받고 있다.
전성민 기자 skyblue005@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