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기자] ‘머슬여신’ 이소희 선수가 애플힙 비결을 공개한다.
오는 4일 방송될 헬스메디tv ‘빨간약’에서는 ‘머슬여신’ 이소희 선수가 출연, 아름다운 뒤태와 애플힙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운동법을 공개한다.
모델 유승옥, 이연과 함께 몸매종결자로 유명한 이소희 선수는 머슬 마니아를 대표하는 톱 클래스 선수로 지난해 11월 열린 머슬마니아 라스베이거스 세계대회에서 국내 여자 선수로는 유일하게 미즈비키니 오픈 쇼트 부문 톱3에 올랐다.
↑ 사지넺공=현대미디어 |
이날 방송에서 이소희 선수는 바닥에 엎드린 후 손과 발을 번갈아 들어올리는 동작 등 집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힙업 운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여의사들의 토크코너 ‘뷰티 잇수다’에서는 최보윤(가정의학과 전문의), 윤정혜(산부인과 전문의)가 출연, 여성들의 말 못할 고민인 ‘피임’의 다양한 종류와 선택, 복용법에 대해 자세하게 전한다. 경구 피임약(먹는 피임약), 정관 절제술, 자궁 내 장치(구리루프, 황체 호르몬) 는 물론, 대중적인 피임법인 콘돔과 자연주기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본다.
또한 정우열 정신과 전문의는 자신의 거짓말이나 망상을 현실과 혼동해 사실로 믿어버리는 증상 ‘공상허언증’에 대해 집중 조명한다.
이소희 선수가 선보이는 힙업 운동법을 비롯한 다양한 건강정보를 담은 ‘빨간약’은 오는 4일 금요일 오후 4시 헬스메디tv에서 방송된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